| 작가 리뷰 |
| 유닛에 담긴 완벽한 이상 <이승원> |
| 특집 |
| 특집-최봉영 컬렉터의 수집 하우스 |
| 특집- 우리가 알아야 할 해주도자 |
| 특집- 민화를 품은 해주도자 이야기 |
| 대학 |
| 이달의 주목할 만한 <도예전공 석사청구전> |
| 해외 |
| 멕시코와 흙 ①_미초아칸 주의 도자기 마을 |
| 핀란드<알토대학교 컨템포러리 디자인> |
| 영국 세라믹 아트 런던 |
| 전시리뷰 |
| 양성순, 최은진, 이정민, 김은숙 <사인사색>전 |
| 김혜림 도예전 <구석이 씨리즈: 뾰족한 식탁> |
| 한춘화 개인전 <라쿠(RAKU) 2019 즐거운 집> |
| 경주솔거미술관 <전통에 묻다>전 |
|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전 <신소장품 2017-2018> |
| <명장>전 |
| 지역출신작가인트로전 <조성남> |
| 한주은 도자전 <도자로 만나는 북유럽 스타일> |
| 이경옥 개인전 <휴먼(HUMAN) 복을 나누다> |
| 설숙영 개인전 |
| 강인순 찻그릇전 <다시,봄> |
| 이하린 개인전〈청(靑)색시대의 오마주〉 |
| 인앤아트 제2회 정기전 <봄·동행전> |
| 김대웅 개인전 <숨,,, 차의 주변에서> |
| 김진규, 은소영 도예전 |
| 왕라오웨이, 라오쑨, 주이 <단국대 도예 3인전> |
| 성정원 도예전 <일회용 하루(Disposable Days)> |
| 갤러리세인 기업프로모션전 <미술로~노블리스 오블리제> |
| 김미경 개인전 <서로, 밥이 되어 주십시오> |
| 이은범, 인현식, 윤세호, 박홍구 <우전차회(雨前茶會)>전 |
| 최챈주 개인전 <저 언덕 위의 분홍집에 내가 누워있는 것을 나는 보았고> |
| 김태영 개인전 |
| 정지숙 개인전 <심심(心心)> |
| 오만철 도자회화전 <달항아리-꽃을품다> |
| <사월공예>전 |
| 전시토픽 |
| 사적329호 용인 서리 가마터의 과거·현재·미래<고려백자 천년의 부활> |
| 〈공예가의 시선Ⅱ-촉(觸)〉 |
| 뉴스단신 |
| 강진, 고려청자 생산 총괄했던 건물터와 고급 청자편 다량 발굴 |
| 『클릭 한국미술사』빗살무늬토기에서 모더니즘까지 |
| 『법, 미술을 품다』 |
| 2019청주국제공예공모전 |
| 2019국립박물관 문화상품 공모 |
| 국립현대미술관 윤범모 신임관장 개관 50주년 맞아 주요사업 및 과제 소개 |
| 제25회 <서울리빙디자인페어 > 폐막 |
| 광주요 최대 축제 <그릇 사기 좋은 날>개최 |
| 북한의 도자문화유산(2) |
| 스페이스 신선+<그릇을 넘어서> |
| 이지섭 소장 |
| 2019 KCDF공예디자인 전시 공모 |
| 한국도자재단-한국세라믹기술원 <도자제품 시험·분석〉지원사업 공고 |
| 2019년 지역 우수 문화교류 콘텐츠 발굴·지원 공모 결과 발표 |
| 〈2019 이삼평 도자문화제〉공주 이삼평공원에서 열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