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도예계 소식 |
| 올해의 공예상<로에베 크라프트 프라이즈 2020> |
| 영국 콜렉트 2020 <런던에서 주목받은 이천도자기> |
| 추천도서 |
| 방창현교수의 추천도서- 나의 내면에 시선두기 |
| 4월의 추천도서 |
| 작가 리뷰 |
| 자르고 포갠 섬세한 미학 <이보미> |
| 손끝을 통해 찾는 깨달음의 길, 수작선 <변승훈> |
| 희뫼 김형규- 더 깊고 넓은, 도자의 언어 |
| 이상한 이방인<샘루커스> |
| 특집 |
| 특집1) 2020 국내 도예 단체·협회 소개 |
| 특집2) 공예가들, 모임에 나가다 |
| 특집3) 협회의 역할은 무엇인가? |
| 해외 |
| 다시 만난 벨기에 도예가-피터 스톡만스 |
| 인도 칼라크쉐트라 재단 레지던시와 교류전 참여후기 |
| 칼럼/학술 |
| 그때 그 기사-도자예술의 문화적·역사적·대중적 기능을 위하여 |
| 전시리뷰 |
| 개별적 일상에 알맞은 사물들The Ideal Object |
| 서울금공예회<수집으로부터> |
| 박준상, 주후식, 하효진 <친숙함의 이면> |
| 중국 유물전 <동방견문록> |
| 전상우 <백자에 자연을 담다> |
| <찍고 빚고 그리다> 이기조, 구본창, 최영욱 |
| 세 개의 솔방울 <숲속 친구들> |
| 김준성 <군중대화> |
| 고수화 <드러난 듯 스며들 듯 공간 속에> |
| 이지숙,한주은 <봄의 초상> |
| 김재용 <도넛 피어> |
| 배주현 <원시정원> |
| 윤지용<체스맨_도시in> |
| 전시리뷰단신 |
| <나만의 도시락> |
| 뉴스단신 |
| 제 20회 대한민국 청자공모전 |
| 제7회 경남 찻사발 전국공모전 |
| <2020 세라믹창작센터 상반기 레지던시>작가 8인 입주 완료 |
| 한국공예와 네덜란드 디자인의 즐거운 만남 <더치 퍼레이드> |
| <2020 시민공예아카데미> 수강생 모집 |
| <제17회 동아 차·공예 박람회> |
| <2020 공예디자인 스타상품개발> 공모 |
| 완전한 상태로 출토된 1,500년 전 가야도기 보물 지정 |
| 코로나19 극복,‘어디서든 문화예술교육’ 추진 |
| 코로나19-국내외 도예전시 및 국제행사 연기,취소 |
| 집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|
|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공예계의 피해-변화하는 공예시장의 현황 |
| <도예전공 석사청구전>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