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도예계 소식 |
| 공모전으로 만나는 찻사발 제9회 경남찻사발 전국공모전 수상작 발표 |
| 광주요, 전통가마 명맥을 잇다 이천 수광리 오름가마 등요제 |
| 국립중앙박물관 세계문화관 세계도자실 신설 기념 국제학술대회 도자 해상 무역과 동서 문화 교류 |
| 새로운 협력 무브먼트 이천 도자 × SK 하이닉스 |
| 작가 리뷰 |
| 젊은작가 이송암 |
| 이달의작가 미래 유물을 만드는 현대미술가 유의정 |
| 특집 |
| [특집] 결정유의 세계/ 특집1) 결정유의 존재론 |
| [특집] 결정유의 세계/ 특집2) 결정유, 그 피어나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도예가 |
| 해외 |
| 제55회 미국도자 평의회 <엔시카> 전시리뷰/ 연례전시와 지역기반 전시를 중심으로 |
| 칼럼/학술 |
| [엄승희 칼럼 ①] 분원의 민영화와 한국 근대도자의 서막 |
| [김대환 교수의 문화재 돋보기 ④] 백자금채매죽문 소병 |
| 전시리뷰 |
| <정길영의 그릇전> |
| 김대운, 김경렴 <아포페니아> |
| <연금술의 악樂영향> |
| <환상게임: 바라캇 이집트 보물전> |
| 이옥환 <각양각새> |
| 김재용 <우리는 반짝일거야> |
| 이인진 <집> |
| <시간, 흔적, 그리고 분청의 기억> |
| <페어리 케이크> |
| <각자도생> |
| <최명자 도예전> |
| <레이크포커스: 흐릿하지만 선명하게 존재하는> |
| 2021 경기도자미술관 환경도예가회 초청 교류전 <매끄러운 공간> |
| 변재형 <연금 전람회> |
| 공예전 <차관소요> |
| <민속신앙 속 옹기 이야기, 어머니의 꿈> |
| 이동식 <달항아리 II> |
| 이준호 <완물적정> |
| 고은지·이혜지 <결합_수많은 결을 합하다> |
| 박종진 <인텐시브 블랙> |
| <집의 영도> |
| <한국 현대공예 원로·정예작가 10인전> |
| 박지원 <사물의 단면> |
| <양구의 도예가전> |
| 카와바타 켄타로 <니 브릿지> |
| <오자경 금속공예전> |
| 금속공예그룹 툴 <디어> |
| 현기훈 개인전 <일리; 있다> |
| 채림 <옻, 삶의 한 가운데> |
| <기묘한 통의 만물상> |
| 이성미 <기억의 여행> |
| 류종대 <봄바람 콧바람> |
| 제17회 <흙·도·울회원전> |
| 윤상현 색의 여행 |
| 서이브 개인전 <자발적 표류> |
| 2021 수광리 등요제 <현대도예작가 23인전> |
| <명장과미래의 명장> |
| 천혜영 <빛의 조형성에 관한 연구> |
| 아시아호텔아트페어 부산 2021 <여주, 출발> |
| <오합지졸> |
| <다유茶裕> |
| 김준명, 최윤정 <공:동_버려진 세계> |
| <공예적 공간> |
| 배주현 <잔 잔> |
| 김덕희 <일상속의 아트> |
| 이하린 개인전 <관계> |
| <제 37회 성신도예가회전> |
| 맹욱재 백색의 숲 |
| 정우진 <그대의 속을 엿보다> |
| 임하나 <괜찮아> |
| 신채연 <잎> |
| 2021 협력전시 <온기의 사물> |
| 제 6회 강신봉 개인전 <선방의 달항아리> |
| 전시토픽 |
| 아키야마 준 <추산·백자> |
| 청주시 한국공예관 개관 20주년 기념전 <다시 만난 세계: 유토피아> |
| 오늘날 다시 소환한 조각 <사람 모양 재료> |
| 전시리뷰단신 |
| 박성욱 <편_시간의 만듦새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안병진 개인전 <도자&옻칠> |
| 뉴스단신 |
| 6월의 공모 |
| <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> 성황리에 마쳐 |
| 삼성그룹 회장 고故 이건희, 국립현대미술관에 1,488점 기증 |
| 조형예술 전문 아트페어 <조형아트세울2021>성황리에 폐막 |
| <제19회 동아 차·공예 박람회> 폐막 |
| 라쿠의 모든 것을 배우는 <라쿠 아카데미> 7월 참가자 모집 |
| 단국대학교 도예과 50주년 기념 작품집 및 영상자료 발간 계획발표 |
| 국립광주박물관 도자문화관 건립 설계공모 작품전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