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간 |
| [공간] 고흥의 역사와 분청사기가 어우러진 공간 ´고흥분청박물관´ |
| 도예계 소식 |
| [줌인] 유튜브 속 공예 채널 |
| 추천도서 |
| 도자예술 에세이 『달 항아리에 앉은 무지개』 발간 |
| 작가 리뷰 |
| [메이킹] 박소연의 실크스크린으로 만드는 도자 |
| [이달의 작가] 최성재 |
| [젊은작가] 내가 살고 있는 삶의 기록 윤준호 |
| 특집 |
| [특집Ⅱ] 옹기장과 공방 사람들 |
| [특집Ⅰ] 전라도 옹기, 장독의 특징 |
| 대학 |
| 도예전공 졸업전시에서 뽑은 예비도예가들② |
| 칼럼/학술 |
| [김대환 교수의 문화재 돋보기 ⑫] 백자 청화기린무늬 향로 |
| [소소담화2] 하찮은 것, 부족한 것 |
| 한정운의 그거 아세요? ② |
| 전시리뷰 |
| [전시리뷰] 엥벨로프 그리고 데벨로페 조용준 |
| [전시리뷰] 인간의 욕망을 담은 일상 키미김 |
| [큐레이터의 전시읽기] 낯설게하기 |
| 전시토픽 |
| [전시토픽] 문양의 시대적 상징성과 보편성 |
| 전시리뷰단신 |
| <동기>전 |
| 11인의 도예전 <비움과 채움> |
| 김지희 <롤드스톤Rolled stone 9개의 방> |
| 2021 End of Year Charity Show |
| <언박싱> |
| 리리 <견권缱绻(헤어지기 어려운 상황)> |
| 권대섭 개인전 |
| 김판기 <정월> |
| 세라믹플러스 15기 <있다,잇다> |
| 와당과 함께하는 조형전 |
| 하명구 개인전 <행복한 호랑이님 2022> |
| International Ceramic Tea Pot |
| 정지숙 개인전 <별의별 I> |
| 키요츠구 사와 도예전 |
| 강민성, 포Foh 2인전 <달-숲> |
| 세시 작업실 <저마다의 새벽, 세시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아트프로젝트 씨오 <겨울 상설전> |
| 김흥배 개인전 <달이 익어가는 시간> |
| <옻漆, 아시아를 칠하다> |
| 전지연 개인전 <옴니버스Omnibus> |
| 김지아나, 민성홍 <중첩된 표면 Overlapped Surfaces> |
| <나카시마 하루미> |
| 이가은 개인전 <기記> |
| 윤정훈 도예전 <관계 Relation> |
| 이송암 김수미 <그;만들다, 그녀;되살리다> |
| 한·중 교류전 - Blue&Blue |
| 2021 세라믹창작센터 입주작가 결과보고전 <네 개의 방, 네 개의 질문> |
| 개관전 <아름다운 도자> |
| 이지숙 개인전 <부귀영화-꽃> |
| 뉴스단신 |
| <아트부산2022> 참여 모집 마감 |
| 렉서스, <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2> 수상자 발표 |
| <명지세라믹 아카데미> 수강생 접수 1.19~ |
| 박석우 도예가 핀란드에 ‘한사람Hansaram 하우스’ 시범운영 |
|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‘도자공방거리’ 준공 |
| ´고흥 청자 1호 가마터’ 발굴조사 현장 공개 |
|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레지던시 작가 류호식, 박정민 선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