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간 |
| [공간] 서울숲 세라믹 스튜디오 |
| 도예계 소식 |
| [줌인] 2022 제1회 통영국제트리엔날레 <통영; 섬, 바람> |
| [포커스] <제19회 전국찻사발공모대전> 수상작 발표 |
| [포커스] 제주옹기의 온전한 복원을 위한 여정의 시작 |
| 작가 리뷰 |
| [해외 | WORLD] 콘노 토모코 |
| [젊은작가] 정병민 |
| [해외] 요한나 빌링 Johanna Billing |
| [기자가 만난 작가] 황선회 |
| 모집공고 |
| 2022 공예트렌드페어 참가자 모집_2022.5.9~5.27 |
| 특집 |
| [특집I] 도자기 수리·복원의 시대적 흐름 |
| [특집II] 문화유산의 보존과 복원 |
| [특집III] 민족의 고유한 문화와 문화재 관리 차이 |
| 대학 |
| [대학 하이라이트] 도예전공 석사학위 청구전 |
| 칼럼/학술 |
| [김대환 교수의 문화재 돋보기 ⑮] 백자청화 꽃넝쿨무늬 합 |
| [소소담화5] 현대 공예의 ´지속가능성´ |
| 한정운의 그거 아세요? ⑤ |
| 전시리뷰 |
| [큐레이터의 전시 읽기] 불보다 뜨겁게 바람보다 서늘하게 |
| [전시리뷰] 정두섭 |
| [전시리뷰] 박경주 |
| [전시리뷰] 정은혜·정시네 |
| 전시토픽 |
| [전시토픽] 해저만발 |
| <장인, 세상을 이롭게 하다> |
| 전시리뷰단신 |
| 유수연 개인전 <앤 더 독> |
| 김재규 <자연을 위한 만찬> |
| 과거, 현재, 미래의 공존 |
| 최나은,박솔지 |
| <최신혜 도예전> |
| <모색> |
| 이정숙 <다시 꽃피다> |
| 정운스님 <이야기가 있는 도예전II> |
| 이연애 <달 이야기> |
| 여주도자기사업협동조합 단체전 <밥:따뜻한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한주은 <나를 위한 시간 - Ska vi fika?> |
| 경기도자미술관, 벨기에-프랑스 한국현대도예 순회전 <숨겨진 빛> |
| 김우창 <달Moon> |
| 한국도자재단 소장품 특별전 <감각의 이중주> |
| <이하린 도예전> |
| 릴레이 기획초청 생활도자100인전 <이 계절, 형의 기억> |
| <홈 스위트 홈, 즐거운 나의 집> |
| <빛, 아름답고 찬란한> |
| <바이오필리아, 그 너머> |
| 고우정, 신하늬 <더 맥시멀리스트 .001> |
| 뉴스단신 |
| <2022 공예주간> |
| <2022 수광리 등요제> |
| <제23회 일백인사발전>,<제21회 사발공모전> |
| <제13회 디자인아트페어 2022> |
| <2023 청주공예비엔날레> 기획위원 17인 위촉 |
| 팬데믹 시대의 도자기축제 <여주세라믹페어> |
| 클레이아크 김해미술관 세라믹창작센터 2022 입주작가 8인 선정 |
| 여주세종문화재단, ´2022지역특화 도자 예술창작 지원´ 사업 선정발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