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도예계 소식 |
| [포커스] 제22회 대한민국 청자공모전 수상작 발표 |
| [포커스] 제2회 2022 차우림이 전국공모전 수상작 발표 |
| 작가 리뷰 |
| [젊은작가] 흙을 설계하는 엔지니어, 정호준 |
| [이달의작가] 한봉림의 작품 세계와 발자취 |
| 공모전 |
| 2023 청주국제공예공모전_2023.3.31~5.7 |
| 특집 |
| [특집] 백자 전시 NOW | 과정의 기록, 기록의 과정 |
| [특집] 백자 전시 NOW | 백자전 참여작가 라운드테이블 |
| 대학 |
| 2023 도예 전공 졸업전시에 뽑은 예비도예가들 ① |
| 해외 |
| [해외] 2022 대만도자비엔날레 |
| 포커스 |
| [한 장의 사진, 영원의 작품⑤] |
| 칼럼/학술 |
| 한정운의 그거 아세요? ⑬ |
| [소소담화14] 한국 공예 평론의 원고료 기준에 대하여 |
| 전시리뷰 |
| 제주도예가회 <제주 食이야기> |
| [큐레이터의 전시 읽기] 아름답지만은 않은 키키 스미스 |
| [전시리뷰] 흙에 눌러 그린 손의 경로와 질서의 시간 |
| [전시리뷰] Lonely Pop, City Girl |
| 김준명, 유의정, 주세균의 3인전 ´re:site ceramics´ |
| 강준영 개인전 <“O” 와 “X” 그리고 우리> |
| 제37회 사향도예전 |
| <공예이기工藝理氣> |
| 디자이너와 명장의 만남 <디알로그> |
| 전시토픽 |
| [전시토픽] <만발_滿發(Blossom)> |
| [전시토픽] 친애하는 흙 |
| 전시리뷰단신 |
| 콜롬비아 황금박물관 한국문화재 전시 <국립중앙박물관 도자 특별전 : 전통의 울림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오양리 <우주파편-풍경 연리문 기명>전 |
| 세계막사발전 2.11.~2.19. 통인화랑 |
| 김해분청도자박물관의 기획전 <자기磁器> |
| 김현식의 <공工과 예藝>2.7.~3.5. 용산공예관 |
| 이건희 기증 피카소 도예 112점, 9월 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서 공개 |
| 경기도박물관 특별전 <경기 사대부의 삶과 격, 지석誌石> |
| 뉴스단신 |
| 문경 관음리 망댕이 가마, 문화재 지정 예고 |
| ‘세계도자기엑스포 포럼’ 개최 |
| 곤지암도자공원 공예의 언덕 입주작가 선정발표 |
| 클레이아크 김해미술관 세라믹창작센터 2023 입주작가 9인 선정 |
| KBS 진품명품 나온 고려청자, 5억 역대 최고 |
|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, 2023 지역특화(도자)예술창작지원 사업 공모 |
| 제1회 경상북도 인물도자작품 공모전 수상작 발표 |
| 용산공예관 전시실 대관작가/단체 공모 ~2.14. |
|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, 고려도기 연구 활성화를 위한 논문 공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