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실습/재료 |
| [도예실습8] 도자수선 작업 : 킨츠기 1부, 분청대호 |
| 도예계 소식 |
| 제23회 대한민국청자공모전 수상작 발표 |
| 작가 리뷰 |
| 흙과 물로 그린 정경, 사이토 유나 |
| 모집공고 |
| 삼앗이도자학교 6개월 과정 수강생 모집 |
| 나의 작업세계 |
| 오종보 |
| 강창언 _제주도기의 여정, 쓰번 |
| 특집 |
| 특집 II, 국제 도예 공모전 출품, 어떻게 준비할까? |
| 특집 IV-2, 2024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국제공모전 공모요강 살펴보기 |
| 특집 IV-1, 수상작품으로 되짚어보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국제공모전 |
| 특집 III, 공모전의 중요성과 위력 - 로에베 공예상을 중심으로 |
| 특집 I, 국외 공모전 엔트리 - 유럽권 |
| 대학 |
| 글로벌 공예시장을 겨냥한 필드형 도예가 양성, 부산과학기술대학교 생활도예과 |
| 해외 |
| 한국도자예술협회, 9일간의 치앙마이 워크숍 기록 |
| 칼럼/학술 |
| [소소담화26] 한국 공예 전시의 단편들 : 큐레토리얼의 부재 |
| 전시리뷰 |
| 박동엽 <수행의 자세로 찾아가는 조형의 변주> |
| 신경희 <수련향로 감상법> |
| 전시토픽 |
| 교차된 문화의 시대, 미래를 위한 목소리 |
| 금속공예가, 만년사물을 만들다 |
| 전시리뷰단신 |
| <유소도예 회원전> |
| <갑진년맞이 용을 찾아라> |
| 김규태 <하-겨울사과> |
| <세라의 가배> |
| <심플 앤 캄 : 수수덤덤> |
| <일상의 풍경> |
| 윤정선 개인전 <플로팅 가드너> |
| <조선양화> |
| <입체와 평면 사이> |
| 지숙경 <흙과 불과 바람의 노래> |
| 문영미 <우주과일> |
| <나를 켜는 시간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<공경과 장엄을 담은 토기> |
| 정현수 개인전 |
| <사물이 건네는 말> |
| 세라믹플러스 <우리들의 시간> |
| 최민지, 사이토 유나 <플로팅 메모리즈> |
| 뉴스단신 |
| 2024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예술감독 선임 |
| 한향림도자미술관 신진작가 발굴 프로그램 JUMP 작가 공모 |
| <2024 차·공예 박람회> 개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