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실습/재료 |
| [도예실습9] 도자수선 작업: 킨츠기 2부 소형기물 |
| 도예계 소식 |
| <오늘전통>, 지난날의 중첩, 맞닥뜨린 새삼스러움 |
| 작가 리뷰 |
| 정나영 , 몸의 지정학적 언어 |
| 박수정, 일상의 장소 |
| 21세기의 달항아리, 강민성 |
| 박재국 <진화하는 고전> |
| 모집공고 |
| 2024 전통세라믹 활성화 지원사업_2024.3월 중 |
| 공모전 |
| 제21회 전국찻사발공모대전_2024.3.7~3.9 |
| 나의 작업세계 |
| 박진선, 일상 속 몽상을 기록하다 |
| 특집 |
| 특집 III, 파티를 위한 식공간 연출 |
| 특집 I, 특별한 그릇이 있는 레스토랑 |
| 특집 II, 식문화를 전하는 그릇 제작자 |
| 해외 |
| 세라믹 브뤼셀 2024, 벨기에 브뤼셀에서 펼쳐진 최초의 현대도자 아트 페어 |
| 칼럼/학술 |
| [김대환 교수의 문화재 기행37] 백자 복숭아모양 연적 |
| [소소담화27] 문화 정체성 찾기 이후, ´할매니얼과 힙트래디션´ 유행 속으로 |
| 전시리뷰 |
| 최아인 <에너지의 숨결, 곡선의 변주> |
| 전시토픽 |
| 2023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세라믹창작센터 입주작가 결과보고전<일상의 풍경> |
| 경기도자미술관 개편, 지금 그리고 여기 |
| 전시리뷰단신 |
| <위 빌드 업We Build Up> |
| 허민자 <따뜻한 불빛으로 전하는 위로> |
| <러브 포레스트> |
| <표면짓기Profound Surfaces> |
| 미야코 테라쿠라 <꿈과 추억 사이에> |
| 정현우 <페인티드 오버Painted Over> |
| <사물이 건네는 말> |
| 노경화, 최미정 <잔잔하게 일렁이는 호수같이> |
| 사이토 유나, 최민지 <플로팅 메모리즈>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김연옥, 이정애, 최원숙 <담다-닮다> |
| 김시영, 이상협 <검고 뜨거운 차고 빛나는> |
| 이수종 <용의 기운> |
| 박재국 전시_진화하는 고전(2.16~4.21) |
| 김호정 개인전 |
| 뉴스단신 |
| 제1회 유리지공예상 결선 진출작 발표 |
| 공예 메타버스 플랫폼, ‘크라페CRAFE’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|
| 한국국제교류재단-한국예술종합학교 공공미디어프로젝트 <미러드 우리>展, ‘3D VR 조각 만들기 워크숍’ 개최 |
| 렉서스 ‘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4’ 작품 공모 |
| 솔루나 아트그룹, ‘2024 인큐베이팅 크래프트 메이커스’ 공모 결과 전시 개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