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추천도서 |
| 2025.3월호 추천도서 |
| 작가 리뷰 |
| 도예가 한종규 흙으로 구현한 순수 추상 |
| 꼼꼼하게 찍은 인화문에 그의 인생이 담긴다_김진규 |
| 모집공고 |
| 전통세라믹 활성화 지원사업_2025.3월 중 |
| 공모전 |
| 도자디자인공모전_2025.2.17.~5.23.(기간연장) |
| 특집 |
| [특집I] 흙과 시간, 손이 빚어낸 흔적_김덕호 작가 인터뷰 |
| [특집II] 백연리에 담긴 기억의 층_김인식 작가 인터뷰 |
| [특집III] 연리문에 깃든 시간의 흐름_조신현 작가 인터뷰 |
| 대학 |
| [2024 주요 대학 졸업 전시3] |
| 해외 |
| 2025 중국 랴우후 장작가마 동계 캠프 |
| Ceramic Brussels 2025_ 흙과 불이 나누는 이야기, 현대도예 |
| 도예의 도시 캔자스 시티 예술 교육에서 창작까지 2부 |
| 칼럼/학술 |
| [에세이 ESSAY 3] 그릇이 된 생각들_바우단지 |
| [김대환 교수의 문화재 기행 49] 백자상감 모란무늬 표주박모양 병 白磁象嵌牡丹紋瓢形甁 |
| [소소담화39] 한국 공예의 하이엔드 high-end화와 전통 |
| 전시리뷰 |
| 대한민국분청도자대전 15년의 발자취_2025.1.24.~3.30. |
| 이동식의 달항아리_2025.1.17.~2.15. |
| 전시토픽 |
| 《한국현대도자공예:영원의 지금에서 늘 새로운》_2024.11.21.~5.6. |
|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《푸른 세상을 빚다, 고려 상형청자》_2024.11.26.~3.3. |
| 2024 고흥분청문화박물관 입주작가 성과 기획전 《분청변주》_2025.1.27.~3.30. |
| 전시리뷰단신 |
| 정갑용 초대전 《내가 빚은 대로 생겨난다》_2025.1.6.~3.3. |
| 갑빠오 《NO BOUNDARY》_2024.12.13.~2.9. |
| 전시프리뷰단신 |
| 《협력의 미학》 장작가마 번조전_2025.2.18.~4.13. |
| 《정물화가 있는 풍경》_2025.3.4 ~3.29. |
| 《오늘, 분청》_2025.4.10.~8.17. |
| 《봄처녀 제 오시네》_2025.3.1.~3.22. |
| 《호림명보 湖林名寶》_2025.2.11.~7.26. |
| 아뜰리에 유지 《BON VOYAGE》_2025.2.21.~4.6. |
| 서울미술관 《그 외침과 속삭임》_2025.3.7.~5.2._ |
| 이달의 전시일정 |
| 이달의 전시일정_2025.3 |
| 뉴스단신 |
| 국립중앙박물관, 선사고대관 재개관으로 인류 역사를 새롭게 조명 |
| 김해공예창작지원센터, 공예강사 인력풀 상시 모집 |
| 국가유산진흥원 <2025 K-문화상품 공모전> 개최 서류접수_2025.4.9.~4.11. |
| 국립박물관문화재단 <2025 뮷즈 공모전> 개최 서류접수_2025.1.23.~3.13. |
| 디올 2025 여름 남성 컬렉션, 도예가 힐턴 넬의 예술혼으로 피어나다 |
| 국립중앙박물관, ‘상형청자, 전통의 재해석과 확장’ 라운드테이블 열어 |
| 울주문화재단, 2025 제12회 대한민국옹기공모전 서류 접수_2025.4.11.~4.12. |